main_icon5.png 24시간 전화 상담

1668-2027

main_icon5.png 24시간 전화 상담

1668-2027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30초 자가진단
column

칼럼

테헤란은 법적 지식을 공유하여 고객님들께 한걸음 더 다가갑니다.

인천형사전문변호사 상담받고 결정하세요

a 조회수 911회

안녕하세요.

인천형사전문변호사 이수학입니다.

현재 어떤 형사 사건에 직면해있든지 형사법을 위반했다면 한 순간에 징역형이 선고될 수도 있는 위기에 처해있으실 것입니다.


이미 형사법을 위반했기 때문에 형사전문변호사를 검색하셨을 텐데요.

본 변호인은 10년 경력의 형사전문변호사로서 법률 조력이 필요한 의뢰인에게 법리 해석의 도움을 드려왔고, 선처로 인한 감형 처분을 이끌어왔습니다.

사무실은 서울 강남에 위치하고 있지만 서울 경기 뿐 아니라 인천, 전주, 부산 등 전국 지역에서 의뢰인 중심의 법률 전략을 세워 처벌에 대처할 수 있도록 변호해왔습니다.

 그 결과 음주운전 집행유예, 성범죄 기소유예, 마약범죄 기소유예 처분 등의 선처를 이끌어 낼 수 있었죠.

지금 이 글을 읽는 중이라면 어떤 형사범죄를 위반한 사실이 있든지 신속하게 법률전문가의 조력을 받아 나가셔야 할 것 입니다.

형사법을 위반하는 범죄는 대부분 성범죄, 음주운전, 마약 범죄 등 강력 범죄인 경우가 대부분이며 해당 범죄 모두 혐의를 입은 초기에 신속한 대처를 해 나가지 않으면 처벌을 피하기 힘들기 때문입니다.

날이 갈수록 형사법을 위반한 의뢰인들의 처벌 형량은 강화되어 지고 있습니다.

법률전문가의 도움 없이는 처벌을 면하기 힘들기 때문에 도움이 필요한 상황이라면 조속히 전문가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것이 중요하죠.

범죄에 연루되었을 당시 전문가에게 법률 상담을 받는 것과 그렇지 않는 것에는 분명한 처벌의 차이가 존재합니다.

최소한의 형벌을 받아내고 싶다면 사건 경험이 많은 저 이수학에게 상담 요청을 해주세요.

성범죄, 음주운전, 마약범죄 등 처벌 위기에 놓인 의뢰인을 변호해 온 경험을 기반으로 감형을 위한 전략을 세워 드리겠습니다.

모든 상담은 1:1 로 진행되고 있으니 주저하지 말고 연락주세요.

 

 

 

 

성범죄에 연루되었나요?

 

작년 말과 올해 사람들에게 큰 충격을 안겨다주었던 성범죄 사건 n번방을 기억하실 것 입니다.

타인의 성적 자기 결정권을 침해하는 성폭행, 강제추행의 행위 뿐 아니라 신체 일부 혹은 성행위를 하도록 시키고 그 내용이 담긴 영상을 무분별하게 공유 판매 하는 등의 악질의 행위를 한 범죄 사건이죠.

위 사건의 피해자 중에는 대다수의 미성년자들이 포함되어 있어 충격에 충격을 안겨다 주는 사건이였으며, 범행 피의자들은 무거운 처벌을 마주하게 되었던 사건입니다.

형사 사건에는 사기, 폭행, 음주운전, 마약 등 다양한 유형의 범죄행위가 존재하지만 그 중에서도 악질의 행위로 손꼽히는 것은 성범죄 사건 입니다.

상대방의 동의 없이 신체 부위를 추행하거나 성기 삽입으로 인한 간음 행위를 하여 성적 불쾌감 혹은 수치심을 느끼게 한 사실이 있다면 유기징역형을 선고 받을 수 있는 대상이 됩니다.

동종전력이 없는 초범일 경우에도 피해 대상의 연령, 범죄 행위 등을 고려하여 무거운 처벌이 내려지게 되죠.

따라서 성범죄를 저지른 사실로 인해 인천형사전문변호사를 찾는 중이였다면 사건 경험이 풍부한 형사전문변호사에게 사안을 상담 요청해야 할 것 입니다.

 

 


음주운전, 마약범죄에 연루되었나요?

 

사실 형사법에 규정되어 있는 법을 어기고 위법 행위를 했다면 징역 처벌이 선고되어지는 무거운 범죄 행위를 한 것입니다.

그 중 대표적인 것이 위에 언급한 성범죄라면 그 다음은 음주운전과 마약 범죄 입니다.

음주운전은 윤창호법 시행으로 인해 그 처벌 내용이 강화되어 혈중알코올농도 수치 0.03퍼센트 이상만 되더라도 엄중한 처벌로 다스려지게 됩니다.

또한 음주운전을 한 자 옆에 동승한 자에게도 음주운전을 방치한 죄를 묻게 되어 처벌 형량이 동일하게 선고되어 질 수있습니다.

음주 단속 측정 거부를 한 경우에도 단순히 넘어가는 것이아니라 징역 선고가 내려질 만큼의 잘못된 행위이기 때문에 위 사안에 해당되는 사실 행위를 했다면 조속히 사건내용을 상담 받아보셔야 할 것 입니다.

마약 범죄 또한 동종전력이 없는 초범인 경우에도 무거운 처벌이 내려지게 됩니다.

단순히 마약을 소지하고 있었던 경우라도 마약소지죄로 1년 이상의 처벌이 선고되어질 수 있으며 마약의 유형과 종류에 따라서 처벌 내용이 다르게 적용되지만, 마약을 흡연, 투약한 사실이 있다면 1년 이상의 실형위기에 처하게 됩니다.

위 범죄 사실에 대처하는 방법은 인천형사전문변호사와 같은 법률 조력가에게 사안을 의뢰하고 철저한 대처 방안을 세우는 것 입니다.

만약 수임료가 부담되거나 혹은 좌절하는 마음으로 손을 놓고 있다면 처벌 형량에 대한 감형은 어려울 것 입니다.

신속히 인천형사전문변호사와 같은 조력가에게 사안을 의뢰하신 후 도움을 받아 신속히 해결해 나가는 것이 감형을 받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인천형사전문변호사 도움 이렇게 받으세요. 

 

형사 사건으로 범죄 연루가 된다면 경찰 조사가 이뤄질 것 입니다.

경찰 조사에서는 진술의 번복과 같은 실수를 한번 할 땜마다 신뢰를 잃고 불리한 방향으로 수사가 진행 될 수가 있습니다.

따라서 이를 방지하기 위해서는 경찰 조사 전에 변호사를 통해 자신에게 유리한 진술의 도움을 받은 후, 철저한 법률 대처를 해 나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본 변호인은 인천형사전문변호사로서 심리적으로 불안한 의뢰인의 경찰 조사를 동행하고 있으며, 사건 조사부터 최종 재판까지 밀착하여 변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법률 상담 또한 법률사무장이 아닌 1:1 로 제가 직접 진행하고 있으며 의뢰인이 희망하는 처분결과를 받을 수 있도록 객곽적인 증거확보, 유리한 진술을 돕고 있습니다.

현재 도움이 시급한 상황이라면 언제든지 도움 요청을 해주셔도 좋으며, 수임으로 이어진다면 체계적인 전략을 세워 도와드릴 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  목록보기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