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24시간 전화 상담

1668-2027

main_icon5.png 24시간 전화 상담

1668-2027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30초 자가진단
column

칼럼

테헤란은 법적 지식을 공유하여 고객님들께 한걸음 더 다가갑니다.

[음주칼럼] 음주운전재판, 혼자 대응하면 실형 받는 이유

a 조회수 1205회

▶ "음주운전 처벌 구제, 나도 신청자격이 될까?"
단 5분만에 신속, 정확하게 조회하기!

( ↑ 클릭하시면 자가진단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

 


 

 

반갑습니다.

 

법무법인 테헤란입니다.

 

음주운전 처벌 수위가 나날이 높아짐에 따라 초범이 아닌 재범의 경우 선처 받을 확률이 극도로 낮은 상황입니다.

 

그러므로 현재 반복된 음주운전을 행했다면 초기에 제대로 대응해야만 음주운전재판에 회부되더라도 보다 나은 결과를 얻으실 수 있을 겁니다.

 

이를 간과하고 안일하게 대처한다면 여러분은 실형을 결코 면할 수 없을 것입니다.

 

그러니 반드시 선처를 받고 싶다면 음주운전 전문 변호사 선임을 서둘러서 사건의 초기부터 제대로 대응할 수 있도록 탄탄히 준비해야 하며, 양형에 유리할 수 있는 모든 방안을 모색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지금 당장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체계적인 법률 시스템을 갖춘 변호사의 도움이 필요하다면 저희 테헤란을 통해 사건을 진행해보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홈페이지 내부에 있는 업무사례(성공사례)를 확인해보면 알 수 있듯이, 각종 음주운전재판 및 구제를 해결해온 전문가들이 법적 조력이 필요한 분들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 재범이라면 필히 경계해야 하는 이유는?

 

윤창호법이 시행되면서 단순 음주운전이거나 초범에 해당하더라도 엄중한 처벌을 받는 요즘 반복된 음주운전을 저질렀다면 실형을 면하기가 어렵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특히 기존의 처벌보다 가중된 처벌을 받게 되는데 2년 이상에서 5년 이하의 징역이나 1천만원에서 2천만원 이하의 벌금형이 그 수위이므로 각별히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나 음주운전재범인 사실이 들킬까봐 음주측정을 거부한 경우에도 처벌은 가볍지 않으니 유의하셔야 합니다.

 

이 경우에는 1년 이상, 5년 이하의 징역형이나 5백만원 이상, 2천만원 이하의 벌금형에 처해지게 되므로 어떤 경우에 속하던 음주운전을 했다면 전문가 선임을 통해 체계적으로 대처하는 것이 최선입니다.

 

 

 

 

■ 음주운전재판에서 감형 받고 싶다면 주목!

 

이처럼 계속된 음주운전 사실이 적발된다면 음주운전재판이 열릴 가능성이 높습니다.

 

재판이 열린다면 물론 그나마 좋은 결과를 얻고 싶을 겁니다.

 

하지만 법에 대해 잘 모르는 일반인이 혼자서 음주운전재판을 준비하여 선처 받을 확률은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러므로 전문가의 도움을 통해 양형기준을 살펴 감형 받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양형 기준의 경우 운전자의 연령이나 동종 전과가 있는지, 사고가 있었다면 이의 피해 정도는 어떠한 지 등 다양한 내용이 포함됩니다.

 

따라서 자신의 사건에 존재하는 감경 요소는 어떠한 것들이 있는지 살펴보고 조금이라도 처벌을 가벼이 할 수 있도록 신속히 대처해 보시기 바랍니다.

 

더불어 사고가 있었던 경우라면 전문가의 조력 하에 피해자와 원만히 합의하는 과정을 거치는 것도 여러분의 상황에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 전문 변호사의 조력은 무조건 필요합니다.

 

모든 범죄가 그렇겠지만 음주운전도 여러 번 동일 범죄를 반복할 시 실형을 선고받을 수밖에 없습니다.

 

행여나 집행유예기간 중이었다면 더욱 사안이 심각해질 수도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기존에 받았던 집행유예는 사라지고, 새로 선고받게 되는 처벌과 기존의 유예형이 함께 합쳐져 복역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그러니 사안을 가벼이 여기지 마시고 실력과 경험이 많은 전문가를 선임하여 속히 대응하시기를 바랍니다.

 

현재 저희 법무법인 테헤란에서는 음주구제 전담센터를 운영하며 관련 혐의에 연루된 의뢰인의 사건을 성공적으로 해결해오고 있습니다.

 

승소사례가 많아진 만큼, 사건을 문의하는 의뢰인의 수도 점점 늘어나고 있지만 매 사건에 집중하여 좋은 결과가 나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도 도움이 필요하다면 속히 저희를 통해 사건을 해결해 보시기를 추천 드립니다.

 

정확하고 명쾌한 솔루션과 해결, 저희 테헤란이 조력하겠습니다.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언제든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음주교통 전문 변호사 칼럼 & 업무사례 >
아래 제목을 클릭하시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처벌구제 자가진단 프로그램' 바로가기

 

▶ '테헤란이 승소할 수 밖에 없는 이유' 칼럼 바로가기.

 

▶ '비용 걱정없이 최적의 변호 가능한 이유?'  칼럼 바로가기.

 

▶ '음주 공무집행방해로 징역형의 실형이 예상되었으나 집행유예'로 이끌어낸 사례 바로가기.

 

▶ '어린이보호구역 뺑소니 사고, 실형 위기였으나 1%의 확률을 뒤짚어 무죄'로 이끌어낸 사례 바로가기.

<  목록보기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