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1:1 전화 상담
1668-4636
main_icon5.png 전화 상담1668-4636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채팅상담 mo_icon_bro.png 브로슈어
news

소식

테헤란의 이야기, 그리고 고객님들의 이야기까지.

특허고객의 페이스메이커 김신연 변리사 인터뷰

2024.02.29 조회수 186회

*콘텐츠 원본은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blog.naver.com/thrlawofficial/223299395377

 

 

테헤란 특허고객의 페이스메이커

김신연 변리사 인터뷰

 

오늘 만나볼 릴레이 인터뷰의 주인공은 바로!

특허법인 테헤란 서울지사의 김신연 변리사입니다.

 

김신연 변리사님은 어떤 분인가요?

A대리 : 수줍은 미소와 함께 직원들을 잘 챙겨 주시는 미소천사죠.

B대리 : 어디에 있어도 잘 어울리고 둥글둥글한 성격의 매력 만점 변리사님!

C변리사 :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고 어떤 특허 분야든 잘 아는 만능 변리사님입니다.

 

 

Q. 변리사님 자기소개 먼저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테헤란의 김신연 변리사입니다.

현재 테헤란에서 특허, 상표, 디자인, 지식재산권에 대한 전반적인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Q. 변리사님만의 업무 철학이 궁금합니다.

‘믿고 맡겨주신 고객인 만큼, 한분 한분 책임감을 가지고 업무에 임하자’ 입니다.

항상 고객이 원하는 방향으로 좋은 결과를 받을 수 있도록 끝까지 책임지고 함께 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상담 시 정말 원하는 게 무엇인지 파악하고, 그걸 토대로 특허, 상표, 디자인, 지식재산권의 각 분야 절차를 진행하죠.

그 덕분인지, 저와 진행한 고객은 다른 것도 진행하고 싶다고 연락을 주시거나, 지인에게 소개해 주시는 경우도 많습니다. 이 과정에서 저도 자극을 받아 업무에 대한 초심과 열정을 잃지 말아야겠다고 생각하게 되네요.  

 

[2012년 다음 테켄 버스터즈 8강전 경기 출전 사진]

 

Q. 변호사님의 취미나 스트레스 해소 방법이 궁금합니다

골프, 헬스, 독서, 게임을 주로 합니다.

골프와 헬스를 함께 할 수 있는 실내 운동시설에서 이용하는데, 지인들과 시간이 될 때 라운딩도 자주 가곤 하지요. 헬스는 건강 유지를 위해 간단한 근력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독서는 주로 추리소설과 심리학 관련 책을 많이 읽습니다.

게임도 좋아하는데 지금도 여전히 인기 있는 철권을 즐겼습니다. 워낙 좋아해서 대학생 시절에는 철권 대회에 나가기도 했네요. 지금은 집에서 스트레스 해소 겸 하고 있습니다.

 

 

Q. 나에게 테헤란은 OOO이다. 그 이유는?

나에게 테헤란은 ‘옥시토신’이다.

옥시토신은 사랑과 유대감과 관련해 다양한 인간 행동에 영향을 주며, 유대관계에 있어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테헤란은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법률 서비스를 제공하며 함께 성장해 왔습니다. 이렇게 긍정적인 관계를 유지, 성장하는 모습을 보면서 저또한 테헤란의 옥시토신으로 고객들에게 좋은 관계 및 성장에 도움이 되고 싶어 이렇게 말하게 되었네요!

 

Q. 본인이 테헤란을 선택한 이유, 의뢰인이 테헤란을 선택해야 하는 이유

대표님의 커리어에서 드러난 능력과 마인드 때문에 테헤란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기업 운영에서 선입견 없이 역량과 능력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점 그리고 항상 성장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점이 저를 테헤란에 계속 있게 해주었습니다.

의뢰인이 테헤란을 선택해야 할 이유로는 각 전문가의 경험과 실력, 소통하는 자세, 합리적인 비용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기업 성장에 있어 도움을 주고자 함께 하는 김신연 변리사님께 박수를 드리고 싶습니다.

테헤란과 함께 의뢰인의 지식재산권 고민을 해결해드리고 싶다는 김신연변리사님을 만나보았습니다.

다음 인터뷰도 기대해주세요!

<  목록보기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