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1:1 전화 상담
1668-4636
main_icon5.png 전화 상담1668-4636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채팅상담 mo_icon_bro.png 브로슈어
news

소식

테헤란의 이야기, 그리고 고객님들의 이야기까지.

법률그룹 테헤란이 궁금하다면? 지금 테헤란 공식 채널을 구독하세요!

2024.01.22 조회수 188회

 

안녕하세요, 종합법률그룹 테헤란입니다. 테헤란은 더욱 많은 고객에게 높은 품질의 법률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채널을 운영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그중에서도 테헤란의 전 분야를 아우르는 공식 채널들을 쏙쏙 골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법률그룹 테헤란 브랜드가 궁금해요."
"테헤란 채용에 관심이 있어요."
"다양한 법률 꿀팁을 얻고 싶어요."

 

‘내 얘기다’ 싶은 분이라면 이 포스팅을 정독하고 공식 채널을 팔로우해 주세요. 피가 되고 살이 되는 일상 속 법률 꿀팁부터 테헤란의 새 소식까지 모두 전해드리겠습니다.

 

 

1. 종합법률그룹 테헤란 뉴스룸 블로그

▲ 이미지를 클릭하면 테헤란 뉴스룸으로 연결됩니다

 

먼저 소개해 드릴 공식 채널은 바로 법률그룹 테헤란 공식 블로그입니다. 뉴스룸이라는 이름답게 테헤란 뉴스와 대학생 기자단, 뉴스레터 등 다양한 기사를 전해드리고 있어요. 


평소 궁금했던 테헤란의 법률 전문가도 만나볼 수 있으니, 지금 바로 테헤란 블로그를 이웃 추가하고 따끈따끈한 소식을 받아보시기를 바라요! 

 

 

2. 테헤란 공식 인스타그램

▲ 이미지를 클릭하면 테헤란 인스타그램으로 연결됩니다

 

테헤란 공식 채널 중에서도 인스타그램은 다양한 소식을 카드뉴스 형태로 소개하고 있는데요. 매달 업데이트되는 세무 이슈, 법률정보 콘텐츠, 채용 소식 등 알찬 정보가 가득하답니다. 


테헤란의 소식을 가장 먼저 받아보고 싶다면?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를 잊지 말아야겠죠!

 

 

3. 법률의 중심 테헤란TV 유튜브

▲ 이미지를 클릭하면 유튜브 테헤란TV로 연결됩니다

 

이미 많은 분이 구독하고 계실 것 같은 테헤란 유튜브! 테헤란 유튜브에는 형사, 민사, 지식재산권, 회생, 음주운전 등 다양한 법률 분야의 영상이 업로드됩니다. 


전세 사기나 신용점수 등 실생활에 꼭 도움이 되는 법률 정보가 가득한 만큼 팔로우 안 하면 손해! 이뿐만이 아닙니다. 보면 볼수록 다음 내용이 궁금해지는 쇼츠툰도 연재되고 있으니 놓치지 말고 구독하세요! 

 

 

4. 법률의 중심 테헤란TV 틱톡

▲ 이미지를 클릭하면 틱톡 테헤란TV로 연결됩니다

 

테헤란 공식 틱톡 채널은 시작한 지 얼마 안 된 따끈따끈한 채널입니다. 아직 공식적으로 소개한 적이 없는 만큼, 채널의 존재를 지금 확인한 분도 계실 텐데요. 


틱톡에는 채널 특성상 짧은 영상 위주로 편집된 클립들이 소개됩니다. 테헤란의 다양한 영상 중에서도 엄선된(!) 클립만 소개하고 있는 만큼, 대중교통을 이용하면서 잠깐씩 둘러보기 딱 좋아요! 

 

 

5. 테헤란 카카오톡 채널

 

▶법무법인 테헤란

▶테헤란 지식재산권센터

▶세무법인 테헤란

 

“테헤란에 카톡 채널이 있었어?” “네, 있습니다!” 


카카오톡에 ‘테헤란’을 검색하면 정말 많은 채널이 나오는데요. 그중에서도 법무법인, 지식재산권센터, 세무회계의 대표 채널을 통해 다양한 법률 정보를 전해드리고 있습니다. 물론 카카오톡 채널을 통한 채팅 상담도 가능해요!


테헤란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해 두면 정기적으로 법률 꿀팁 메시지를 받아보는 것은 물론, ‘내 손안의 법률 전문가’가 필요할 때 빠르게 상담을 받을 수도 있어요. 

 

 

6. 팀테헤란 공식 블로그
 

▲ 이미지를 클릭하면 팀테헤란 블로그로 연결됩니다

 

법률그룹 테헤란의 여러 법인 중에서도 ‘팀테헤란’을 궁금해하는 분이 정말 많은데요. 팀테헤란은 테헤란의 성장을 극대화하는 광고 마케팅 전문 법인입니다. 전문가와 실무진, 마케터가 협업하며 높은 성장률을 기록한 바 있죠. 


최근에는 팀테헤란의 다양한 활동과 채용정보를 소개하기 위한 공식 블로그를 개설했답니다. 법률 마케팅에 관심이 있다면, 법률 마케터를 꿈꾼다면 팀테헤란에 주목해 주세요. 

 

 

7. 팀테헤란 네이버 플레이스

▲ 이미지를 클릭하면 팀테헤란 네이버 플레이스로 연결됩니다

 

또 하나, 네이버에 ‘팀테헤란’만 검색해도 팀테헤란의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요. 팀테헤란이 어떤 회사인지 궁금하다면 네이버 플레이스 체크는 필수! 팀테헤란 채용정보도 소개해 드리고 있으니 법률 마케터를 꿈꾼다면 놓치지 마세요.

 

지금까지 테헤란의 여러 공식 채널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법률그룹 테헤란에 관심이 있는 분이라면 자주 이용하는 SNS에서 한 번쯤 둘러보고 팔로우해 두는 것도 좋겠죠? 법률그룹 테헤란은 언제나 고객 여러분의 가장 가까운 곳에서 도움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목록보기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