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1:1 전화 상담
1668-4636
main_icon5.png 전화 상담1668-4636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채팅상담 mo_icon_bro.png 브로슈어
column

칼럼

테헤란은 법적 지식을 공유하여 고객님들께 한걸음 더 다가갑니다.

[형사칼럼] 사기, 횡령, 배임 등 재산범죄에 있어 테헤란이 '결국 승소하는' 이유

2022.08.25 조회수 889회

 


재산범죄에 있어 테헤란이 '결국 승소하는' 이유


 

안녕하세요, 법무법인 테헤란입니다.

 

사기, 횡령, 배임 등 재산범죄의 경우, 단순 채무불이행이나 업무태만 등이 그 피해액의 규모나 상대방과의 특수관계, 정황상 발생한 악감정 등으로 인해 범죄로 몰리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거꾸로 의도적인 범죄행위임에도 불구하고 단순 채무불이행이나 업무태만으로 치부되어 피해는 피해대로 입은 채 법적인 책임조차 묻지 못하게 되는 경우 역시 허다합니다.

 

이런 경우 의뢰인 대다수는 어떻게든 되겠지, 설마 하는 등의 안일한 판단과 방만한 대응으로 억울한 피해를 입게 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법무법인 테헤란은 재산범죄 전문 변호사들의 노련하고 빈틈없는 초동대응과 수사 대비로 놓치기 쉬운 의뢰인들의 권익 영역을 최대한 보장해 드립니다.

 


 

법무법인 테헤란은 최근 3년간 1,600%라는 매우 폭발적인 성장율을 기록하며 당당하게 강남 테헤란로를 점령한 법인입니다.

 

​그 비결은 결국 어떤 사건이든 '이기고야 마는' 본 소의 집념, 실력 그리고 철학이 있기 때문인데요.

 

 

- 대한변호협회 인증을 받은 형사사건 전문변호사

 

- 대형 로펌 출신의 10년 경력, 형사전문변호사, 검사 출신 20년 경력의 형사전문변호사

 

- 형사전담센터 운영을 통해 보다 최적화된 대응 가능

 

- 경찰/검찰 조사 동행 등 입회보장제도

 

- 전문 변호사들의  협업 및 대응 전략 구축, 전담변호사 배치로 의뢰인 밀착 변호

 


 

자랑이 아닙니다. 자만이 아닙니다.

 

​하지만 어쩔 수 없이 "법무법인 테헤란"을 권할 수 밖에 없는 이유가 있습니다.

 

​너무나, 잘 하니까요.

 

​법인은 오로지 승소로 실력을 증명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본 소의 홈페이지를 통해 승소사례를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으니, 현재 형사 사건으로 변호사를 알아보고 계시다면 꼭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변호사도 의뢰하는 변호사! 법무법인 테헤란이 '결국 승소하는' 이유


 

1. 오로지 형사 사건에만 집중 합니다.

 

테헤란 형사전담센터는 이름에서 느껴지듯 오직 형사사건만 다루는 곳입니다.

 

​물론 저희뿐만 아니라 '~~센터' 라는 이름이 붙은 곳은 많습니다.

 

하지만 진짜로 집중도 높은 사건처리가 가능한 곳인지, 한꺼풀 더 벗겨보시면 바로 아실 수 있을 것입니다.

 

​저희는 3년동안 형사사건에서만 800건이 넘는 성공사례를 누적 해 왔습니다.

 

하지만 저희의 성장은 여기에서 멈추지 않습니다.

 

​베테랑 변호사단 그리고 실무 전담팀은 매주 판례 연구 및 스터디를 통하여 더욱 수준 높은 법률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무엇이든 기초가 탄탄해야 무너지지 않는다고 믿기 때문입니다.



2. 의뢰인이 칭찬하는 3가지 포인트


"비교를 거부하는 압도적인 승소율"

 

테헤란은 반드시 이기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의뢰인에게는 최선의 노력이 아니라 최선의 결과가 중요합니다.

 

의뢰인이 원하는 바를 정확히 파악하고, 최선의 결과를 얻기 위해 다양한 방안을 연구합니다.

 

형사적 절차 외에 민사 절차, 직접 교섭등 다양한 방법을 동원하여 의뢰인의 바람을 이루어 드립니다.


"놀랄만큼 합리적인 수임료"

 

당 소는 의뢰인분들께서 느끼실 수 있는 비용에 대한 부담을 최소화해드리려 하며, 수임률에 집중하기보다는 의뢰인과의 1:1 소통 방식을 고수하고 있습니다.

 

의뢰인과 공감대를 형성해서 사건을 심도 있게 탐구할 뿐 만 아니라, 오직 의뢰인과 1:1 소통은 사건의 성공률을 높여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킨 핵심 요소로 꼽히고 있습니다.

 

합리적인 수임료로 여러분의 부담을 최소화해드리겠습니다.


"빠르고 간편한 소통"

 

선임료는 냈는데 정작 변호사랑 말 한마디 나누기 힘든 법인? 무조건 피하십시오.

 

본 소는 유선, 카톡, 채널톡, 게시판 등 활용할 수 있는 모든 채널을 오픈하여 여러분께서 간편하고 신속하게 소통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승소를 이끌어내는 3단계 프로세스


1단계 – 절차별 상담 단계

 

어려운 결심 후 저희에게 상담을 요청해주셨으리라 생각합니다.

 

연락 주신 그 순간부터 사건 전문가를 배정하여 여러분의 상황을 신속하게 파악하고 가장 효율적인 소송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형사법 전문 컨설턴트의 1차 상담을 통해 상황을 파악한 이후, 변호사를 배정하여 2차 상담에서 모든 전략과 노하우를 전해드리겠습니다.


2단계 - 선임 후 본격절차

 

상담을 통해 본 소에 대한 신뢰가 형성되어 선임을 결정하셨다면 그 때부터는 실질적인 절차가 시작됩니다.

 

​선임 확정 후 의뢰인의 상황에 따라 얻고자 하는 목표에 적합한 변호사를 배정하고, 사건 분야에 노하우를 보유한 전담 변호사와 실무진이 새롭게 TF팀을 구성합니다.

 

여러분의 많이 두렵고 복잡하실 심정을 너무나도 잘 알기에 내 가족을 위해 싸운다 라는 마음으로 조력하겠습니다.

 

​모든 절차는 의뢰인과 협의 및 소통 이후 진행되며 안내가 필요한 순간이라면 언제든 연락주셔도 괜찮습니다.

 

카카오톡, 직통 전화 등을 통해 의뢰인 전담 1:1 케어를 진행하며, 의뢰인 소통 채널, 협업툴을 적극 활용하여 의뢰인의 사건이 마무리될 때까지 업무를 상시 공유합니다.


3단계 - 뒷정리가 필요없는 깔끔한 마무리

 

판결 이후 더이상의 분쟁이 없도록 마무리까지 함께 하겠습니다.

 

예컨대 판결문만 보내드리는 것이 아닌, 추후 예상되는 분쟁이나 항소여부와 자세한 전략까지도 알려드립니다.

 

​그러나 역시 가장 좋은 것은 단 한번의 소송으로 깔끔히 마무리 되는 것이겠지요.

 

의뢰인이 다시 한번 위기에 처하는 일이 절대 일어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3단계 모두 의뢰인이 느낄 수 있는 불안을 최소화하면서, 의뢰인께서 얻고자 하는 결과를 최대화하는 것에 집중합니다.



"법무법인 테헤란의 3단계 법률 서비스, 승소까지 함께합니다."


이와 같은 테헤란의 3단계 소통 방식에 실제로 의뢰인분들이 만족해 하시며, 주변 지인들이 변호사를 찾을 때 테헤란을 추천해주는 이유가 되고 있기도 합니다.

 

법무법인 테헤란 형사사건전담센터는 약속드립니다.


1. 여러분의 이야기를 그 누구보다 '잘' 듣겠습니다.

 

저희는 당신의 이야기를 잘 듣고 잘 공감하여 작은 빈 틈도 놓치지 않습니다.

 

소송 시 발생할 수 있는 민사상 분쟁까지도 예상하여 조력하겠습니다.


2. 든든하게 책임지겠습니다.

 

여러분이 원하는 판결을 얻어낼 때 까지, 든든하게 책임지겠습니다.


3. 반드시 '승소' 하겠습니다.

 

오늘 말씀드린 프로세스를 완벽하게 따르면 이길 수 있습니다.

 

지금 현재, 간절하게 원하는 목표가 있다면 언제든 테헤란의 문을 두드려주세요.

 

재산범죄는 초기 대응이 가장 중요합니다.

 

죄의 성립요건을 구분해주고 문제가 발견되었다면 적절한 대응 방향을 제시할 수 있는 형사전문가에게 조력을 구해 신속한 대응에 나서시기 바랍니다.  

 

테헤란 형사전담센터와 함께라면 그 어떤 복잡한 사건도 충분히 이겨낼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목록보기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