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24시간 전화 상담

1668-1126

main_icon5.png 24시간 전화 상담

1668-1126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채팅상담
story

고객 스토리

테헤란은 고객 가치를 성장시킵니다.

[문자후기] 또 한 번 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테헤란 아니었으면 실형 살 뻔했습니다.

2023.11.07 조회수 176회

 

 


 

안녕하세요, 법무법인 테헤란의 교통범죄 상담센터입니다.

 

오늘은 상습무면허운전으로 재차 테헤란을 방문해 주신 의뢰인을 만나보겠습니다.

 

의뢰인은 약 1년 전 무면허 운전 적발로 저희를 찾아오셔서 벌금형 처분을 받아 무사히 일상으로 복귀하셨습니다.

 

그 후 운전을 하지 않기 위해 택시나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등의 노력을 보이셨습니다.

 

하지만 사건 당일 어린 자녀가 고열을 앓게 되어 어쩔 수 없이 운전대를 잡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병원으로 가는 길에 무면허 운전으로 적발된 의뢰인은 상습무면허운전으로 실형을 눈 앞에 둔 상황에 저희 법무법인 테헤란이 번뜩 떠오르셨다고 합니다.

 

과거 도움을 준 변호사님의 연락처를 찾아 도움을 요청하였고 실형의 위기였던 상황에서 벌금형으로 선처를 받으실 수 있었습니다.

 

(모든 후기는 의뢰인의 동의 하에 공개됩니다.)

 


 

▲사건 담당 변호사 : 송인엽 변호사

 

(아래는 송인엽 변호사님께서 직접 남기신 코멘트입니다.)

 

무면허 운전으로 적발이 되면 도로교통법을 따라 1년 이하의 징역 또는 3백만원 이하의 벌금이 선고됩니다.

 

의뢰인의 경우 상습무면허운전으로 실형이 선고될 가능성이 다분한 상태였죠.

 

이런 상황에서는 절대 홀로 대처하지 말고 전문 변호사의 도움을 받으셔야 합니다.

 

자칫 미흡한 대처를 하면 실형을 선고받을 수 있다는 걸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여러분도 이와 유사한 상황이라면 사건이 걷잡을 수 없이 커지기 전에 전문 변호사에게 자문을 구하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도움이 필요하다면 언제든 법무법인 테헤란 교통범죄 상담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역지사지의 마인드로 의뢰인을 조력하는 그곳,

단언컨데 법무법인 테헤란입니다.”

 

<  목록보기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