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24시간 전화 상담

1668-1126

main_icon5.png 24시간 전화 상담

1668-1126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채팅상담
story

고객 스토리

테헤란은 고객 가치를 성장시킵니다.

[자필후기] 수감될 뻔한 위기 앞에서 테헤란을 만났습니다.

2023.11.07 조회수 153회

 

 


 

안녕하세요, 법무법인 테헤란의 교통범죄 상담센터입니다.

 

해당 사건의 의뢰인은 화물차를 운전하는 분이었는데, 신호위반사고를 낸 상황이었습니다.

 

화물차는 다른 차량에 비해 사고가 일어난다면 피해 규모가 상당할 것이 예상되는 만큼 운행 시, 각별한 주의를 해야 합니다.

 

그러나 당시 의뢰인은 교차로에서 신호를 위반한 채 운전하다가 마주오던 오토바이를 발견하지 못하고 충격하게 됐습니다.

 

의뢰인은 즉시 구호조치를 하는 등 적극적인 대응을 펼쳤지만 피해자가 끝내 사망하게 되었고 절망스러운 기분이 들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주변에서 지금 이렇게 슬퍼하기만 하면 안 된다, 빨리 상담을 받아보라는 조언을 해주어 전문가를 알아보던 끝에 저희 테헤란으로 연락을 주셨습니다.

 

 

(모든 후기는 의뢰인의 동의 하에 공개됩니다.)

 

 

 

교통사고처리특례법 상으로 업무상 과실이나 중대 과실로 인해 교통사고를 발생시킨 운전자는 업무상과실치사상 혐의 등을 적용 받아 무거운 처벌을 받게 됩니다.

 

해당 처벌의 수위는 5년 이하의 금고형 또는 2천만원 이하의 벌금형 수준입니다.

 

의뢰인의 경우 아내는 물론이고 자녀 및 부모님까지 부양 가족들이 많았기 때문에 제대로 대처하지 않아 수감이 된다면 큰 문제가 되는 상황이었습니다.

 

다행히도 의뢰인은 빠르게 테헤란을 찾아와 조력을 구했기 때문에 피해 유족과 원만히 합의에 이를 수 있었으며, 선처에 필요한 여러 양형 자료들을 준비할 수 있었습니다.

 

 

▲ 사건 담당 변호사 : 이동간 변호사

 

 

여러분들도 아무리 중한 사건이더라도 초기부터 제대로 대응한다면 좋은 결과를 충분히 얻을 수 있습니다.

 

교통사고를 일으켜 법적 조력을 받아야 할 정도의 심각한 사건이라면 언제든 저희 테헤란 교통범죄 상담센터로 연락 주셔도 됩니다.

 

저희가 보유한 압도적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노하우를 통해 여러분의 상황에 가장 적절한 1:1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비대면 상담은 물론이고 평일 및 주말 방문 상담도 가능하니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언제든 연락 주시기 바라며 이만 글 마쳐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원하는 결과를 얻고 주인공이 될 수 있는 곳,

단언컨데 법무법인 테헤란입니다.”

 

<  목록보기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