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24시간 전화 상담

1668-1126

main_icon5.png 24시간 전화 상담

1668-1126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채팅상담
story

고객 스토리

테헤란은 고객 가치를 성장시킵니다.

[문자후기] 뺑소니 선처 성공해준 테헤란의 송인엽 변호사님, 감사합니다.

2023.10.31 조회수 232회

 

 


 

안녕하세요, 법무법인 테헤란의 교통범죄 상담센터입니다.

 

오늘 후기를 보내주신 의뢰인 분은 고속도로에서 사고를 일으켰다가 뺑소니 혐의까지 받게 된 상황이었습니다.

 

사건 당일 의뢰인은 출장을 가기 위해 고속도로를 주행하다가 후방을 제대로 확인하지 않고 차선을 변경하던 중 교통사고를 일으켰다고 합니다.

 

사고를 냈으니 당연히 조치를 취하기 위해 차를 세우려고 하였으나, 고속도로라 함부로 차를 세우기가 애매해서 조금 떨어진 위치에 있던 졸음쉼터에 차를 세우고 조치를 취하려고 했습니다.

 

하지만 피해자는 의뢰인이 사고를 내고 현장에서 도주하는 것이라고 생각하여 그 자리에서 바로 신고를 해버리고 말았습니다.

 

의뢰인은 5분도 안 되는 짧은 시간에 혐의를 입게 되어 상당히 당황스러움을 느꼈다고 합니다.

 

그럼에도 제대로 조치하지 않으면 뺑소니 혐의를 그대로 뒤집어 쓰겠구나 라는 생각이 들어 속히 자신을 조력해줄 법무법인을 찾다가 저희 테헤란 교통범죄 상담센터로 연락을 주셨습니다.

 


 

(모든 후기는 의뢰인의 동의 하에 공개됩니다.)

 

 

▲사건 담당 변호사 : 송인엽 변호사

 

 


 

 

도로교통법에 따르면 이와 같은 뺑소니 혐의가 인정될 시, 피해자가 상해를 입은 경우와 사망에 이른 경우로 나누어 다른 처벌을 받게 됩니다.

 

의뢰인 사건의 경우 상해 사고로 1년 이상의 유기징역 또는 500만원 이상, 3천만원 이하의 벌금형에 처해질 뻔한 케이스였습니다.

 

다행히도 의뢰인은 저희 테헤란의 송인엽 변호사님을 만나 양형 자료 준비와 합의 진행 등에 큰 어려움을 겪지 않고 선처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경험과 실력을 갖춘 제대로 된 전문가의 조력을 받는다면 여러분 또한 이와 같은 성공 사례의 주인공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만약 그렇지 않다면 아무리 억울한 상황이라고 하더라도 감형을 받기란 쉽지 않을 겁니다.

 

비슷한 상황에서 자신의 입장을 소명 해줄 전문가를 찾고 있다면 언제든 테헤란 교통범죄 상담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원하는 결과를 얻고 주인공이 될 수 있는 곳,

단언컨데 법무법인 테헤란입니다.”

<  목록보기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