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24시간 전화 상담

1668-1126

main_icon5.png 24시간 전화 상담

1668-1126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채팅상담
story

고객 스토리

테헤란은 고객 가치를 성장시킵니다.

[카톡후기] 중앙선침범사고 너무 막막했는데 변호사님 덕분에 해결됐습니다.

2023.10.17 조회수 281회

 


 

안녕하세요, 법무법인 테헤란의 교통범죄 상담센터입니다.

 

오늘은 중앙선침범사고로 사망사고를 내 징역형을 선고받을 위기였던 의뢰인분을 만나보도록 하겠습니다.

 

본 의뢰인은 왕복 2차로 도로에서 쏟아지는 잠을 이기지 못하고 졸음운전을 했다고 합니다.

 

그러다 중앙선을 침범하게 되었고 맞은 편 차량과 충돌하는 사고를 일으키게 되었습니다.

 

깜짝 놀란 의뢰인은 즉시 차에서 내려 피해자를 살핀 후 병원으로 이송하였으나 상해 수준이 중하여 피해자는 전치 8주 처분을 받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해당 사안으로 중앙선침범사고 혐의를 입게 된 의뢰인은 피해자와 합의를 통해 선처를 이끌어 내려 하였으나

 

합의가 잘 이뤄지지 않아 결국 법무법인 테헤란 교통범죄 상담센터를 찾아 주셨습니다.

 

그리하여 실형이 선고될 위기에서 벌금형으로 선처를 받을 수 있었던 의뢰인은 변호사님 덕분에 좋은 결과를 얻었다며 감사 인사를 전해왔습니다.

 

(모든 후기는 의뢰인의 동의 하에 공개됩니다.)

 


▲사건 담당 변호사 : 김민규 변호사

 

중앙선침범사고는 12대중과실 사안에 해당하여 피해자와 합의를 해도 형사처벌을 면할 수 없습니다.

 

또 해당 사안처럼 피해 정도가 중한 사고를 일으켰다면 징역형의 실형까지도 각오하셔야 합니다.

 

그러니 더 심각해지기 전에 전문 변호사의 도움을 받아 사건을 원만히 해결하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법무법인 테헤란 교통범죄 상담센터는 사건을 수임한 직후부터 의뢰인의 입장이 되어 생각하고 판단합니다.

 

나아가 의뢰인이 진정으로 원하는 결과를 안겨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해 조력하고 있습니다.

 

저희에게 믿음을 주신 만큼 결과로 보답하겠다고 약속합니다.

 

감사합니다.

 

“당신에게 성공만을 안겨줄 그곳,

단언컨데 법무법인 테헤란입니다.”

 

 

<  목록보기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