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24시간 전화 상담

1668-1126

main_icon5.png 24시간 전화 상담

1668-1126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채팅상담
story

고객 스토리

테헤란은 고객 가치를 성장시킵니다.

[문자후기] 미인지뺑소니 변호사님 조력 덕에 살았네요

2023.10.17 조회수 241회

 


 

안녕하세요, 법무법인 테헤란의 교통범죄 상담센터입니다.

 

오늘 후기를 보내주신 의뢰인 분은 당시 음주운전으로 면허가 취소된 상태였다고 합니다.

 

그런 상황에서 갑작스럽게 밤에 어머니가 쓰러지자 크게 놀랐고, 운전을 하여 당장 병원으로 모시고 갈 수 있는 사람이 자신 밖에 없어 직접 운전대를 잡게 됩니다.

 

하지만 마음이 급했던 탓에 평소에 하지 않던 실수를 하여 골목길에 주차되어 있던 차량을 충격하는 사고를 내고 맙니다.

 

의뢰인은 어머니의 건강이 염려되기도 했고, 병원에 데려다 드린 후 조치를 취해도 되겠지라는 안일한 마음으로 현장에서 떠났지만, 그 사이 피해 차량의 차주는 사고 사실을 알아 버리고 맙니다.

 

그리하여 의뢰인은 뺑소니 혐의로 신고를 받게 되었고 조사 과정에서 무면허 사실이 드러나게 되었습니다.

 

의뢰인은 잘못을 했다는 사실은 분명히 인지하지만 상황 상 어쩔 수 없었다는 것을 소명하고 처벌 수위를 낮춰보고 싶은 마음에 저희 테헤란을 찾아 주셨습니다.

 

변호사와의 상담이 긴장됐지만 자세한 상담 덕분에 고민하고 있던 부분들이 쉽게 이해되었고, 일의 진행 순서를 알 수 있어 좋았다며 감사 인사를 주신 의뢰인의 후기를 공개합니다.

 

 

(모든 후기는 의뢰인의 동의 하에 공개됩니다.)

 


 

▲사건 담당 변호사 : 송인엽 변호사

 

 

테헤란 교통범죄 상담센터의 전문가들은 여러분의 복잡하고 어려운 심정에 대해서 이해하고 있습니다.

 

그런 만큼 여러분들의 상황에 대해 보다 자세한 설명은 물론이고 추가적인 궁금증에 대해서도 항시 답변 드리고 있으니 도움이 필요하다면 언제든 연락 주셔도 좋습니다.

 

많은 전문가들 중에서 저희를 선택해 주신 것에 대해 결과로 보답 드림으로써 저희의 역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원하는 결과를 얻고 주인공이 될 수 있는 곳,

단언컨데 법무법인 테헤란입니다.”

 

 

<  목록보기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