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24시간 전화 상담

1668-1126

main_icon5.png 24시간 전화 상담

1668-1126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채팅상담
story

고객 스토리

테헤란은 고객 가치를 성장시킵니다.

[문자후기] 도주치사 해결 불가능이라 생각했는데 정말 감사합니다!

2023.10.10 조회수 274회

 

 


 

안녕하세요, 법무법인 테헤란의 교통범죄 상담센터입니다.

 

오늘은 도주치사 혐의를 입어 징역형의 위기에 놓였던 의뢰인을 만나볼까 합니다.

 

본 의뢰인은 사건 당일 타지로 출장을 갔다가 늦은 새벽 집으로 돌아오는 중이었습니다.

 

얼른 집으로 가 쉬고 싶었던 의뢰인은 주변에 차량이 없는 것을 확인하고 과속을 했다고 합니다.

 

그러던 중 무단횡단을 하던 보행자를 미처 보지 못해 충격하고 마는 사고를 내게 되었습니다.

 

이에 당황한 의뢰인은 구호 조치를 취하지 않은 채 도주하였고, 결국 보행자가 사망하여 도주치사 혐의를 입게 된 상황이었습니다.

 

도주치사 혐의를 입게 될 시 5년 이상의 징역 혹은 무기징역이 선고될 수 있음을 알게 된 의뢰인은

 

홀로 해결 불가능이라 판단하여 즉시 저희 테헤란 교통범죄 상담센터를 찾아 주셨고, 결과적으로 집행유예 처분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모든 후기는 의뢰인의 동의 하에 공개됩니다.)


 

▲사건 담당 변호사 : 송인엽 변호사

 

도주치사 사건은 절대 혼자서 해결할 수 있는 문제가 아님을 명심해야 합니다.

 

교통사고가 발생한 즉시 구호 조치를 취했다면 피해자가 사망하지 않을 수 있었다는 이유로 해당 사안은 죄질이 매우 나쁘다고 여겨집니다.

 

그런 만큼 처벌 수위가 매우 무겁고, 선처를 잘 내려주지 않는 사안입니다.

 

따라서 필히 전문 변호사와 함께 법리적으로 대응하여 집행유예와 같은 선처를 이끌어 낼 수 있도록 조치를 취하셔야 합니다.

 

특히 도주치사처럼 매우 중한 사건일 경우 어떤 변호사와 함께 하는가에 따라 여러분의 인생이 달라집니다.

 

법무법인 테헤란 교통범죄 상담센터는 도합 30년 이상 경력의 형사전문변호사와 분야별 전문가 및 실무진이 함께 사건을 조력하고 있습니다.

 

1:1 상담은 물론이며 재판까지 밀착 조력을 아끼지 않고 있으니 여러분의 소중한 인생을 지키고 싶다면 꼭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당신에게 성공만을 안겨줄 그곳,

단언컨데 법무법인 테헤란입니다.”

 

 

<  목록보기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