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24시간 전화 상담

1668-1126

main_icon5.png 24시간 전화 상담

1668-1126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채팅상담
story

고객 스토리

테헤란은 고객 가치를 성장시킵니다.

[문자후기] 전동킥보드음주운전, 조력 받길 잘했습니다.

2022.10.28 조회수 688회

안녕하세요, 법무법인 테헤란입니다.

 

이번에 후기를 보내주신 의뢰인 분의 경우 술자리가 마무리된 후 귀가길에 택시가 잡히지 않자 전동킥보드를 탑승했습니다.

 

그렇게 1-2분의 짧은 거리를 주행하던 중 골목 끝에서 경찰관을 마주쳐 음주 측정을 진행했고 0.086%라는 수치로 음주 적발이 되었다고 합니다.

 

해당 적발로 인해 의뢰인은 범칙금과 함께 면허취소라는 행정처분을 받게 되었습니다만, 음주 후 전동킥보드음주운전을 하는 것이 면허취소라는 처분을 받을 정도로 심각한 사안임을 몰랐던 만큼 의뢰인은 상당히 놀랐습니다.

 

더불어 면허가 없다면 당장의 생계가 위험할 수 있는 택배 기사라는 직업을 가지고 있는 상황이었기에 의뢰인은 당황스러운 상황을 해결하고자 저희 테헤란을 찾아 주셨습니다.

 

 

▲사건 담당 변호사 : 하현열 변호사

 

 

법무법인 테헤란의 하현열 변호사님은 의뢰인이 전동킥보드로 음주운전 적발이 될 것을 모르고 있었기에 고의성이 없었던 점, 실 주행거리가 길지 않았고 관련해서 피해가 발생하지 않은 점, 의뢰인 스스로가 자신의 행위에 대해 깊게 반성하고 있는 점, 면허가 없다면 생계 유지가 어려운 점 등의 구제 사유를 피력하여 의뢰인이 선처 받을 수 있도록 조력하였습니다.

 

이에 감사함을 느낀 의뢰인께서는 사건이 해결된 뒤, 저희에게 카톡 후기를 보내주셨습니다.

 

(모든 후기는 의뢰인의 동의 하에 공개됩니다.)

 

 

 

 

전동킥보드음주운전도 일반 차량 음주운전과 동일하게 행정 처분을 받게 되는 만큼, 혐의에 연루되었다면 그 즉시 해결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이 과정에서 전문 변호사의 조력이 필요하다면 언제든 저희 테헤란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법무법인 테헤란은 저희를 믿고 사건을 맡겨준 의뢰인 여러분을 위해 언제나 최선의 답을 준비할 것을 약속합니다.

 

“여러분의 고민의 무게를 낮출 수 있는 곳,

단언컨데 법무법인 테헤란입니다.”

<  목록보기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