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24시간 전화 상담

1668-1126

main_icon5.png 24시간 전화 상담

1668-1126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채팅상담
story

고객 스토리

테헤란은 고객 가치를 성장시킵니다.

음주구제변호사 후기, 의뢰인께서 직접 써주신 자필후기

2022.05.10 조회수 2314회

[자필후기] 음주구제후기, 의뢰인께서 직접 써주신 변호사선임후기

 

안녕하세요, 법무법인 테헤란 음주구제전담센터입니다.

 

오늘은 당 소를 통해 ‘면허취소 110일 감경’을 음주운전 행정심판을 통해 해결하신 의뢰인분의 소중한 자필후기를 공유해드리고자 합니다.

 

(홈페이지에 공개되는 모든 고객 후기는 의뢰인의 동의 하에 게재됩니다.)

 

사건 담당 변호사 : 최한결 변호사

 

 

[‘음주운전행정심판’을 통해 면허정지 110일 감경을 받은 의뢰인의 상담 후기]

 

최한결 변호사님께.

 

변호사님, 안녕하세요. 얼마 전 변호사님의 조력을 받은 OOO라고 합니다.

조금 늦었지만 감사인사를 드리고자 이렇게 편지를 쓰게 되었어요.

 

상담 때 말씀 드렸던 것처럼 음주운전 전력이 여러 건 있었기에 거의 자포자기의 상태였었습니다.

 

혼자서 두 아이의 생계를 책임지고 있는 애엄마라 눈 앞이 더 캄캄했죠..

 

그래도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 해서 힘내보자 하고 변호사를 찾기 시작했는데 힘들다고 답하는 변호사님들이 더 많아서 솔직히 정말 죽고싶을 정도로 더 막막한 심정이 되었었습니다.

 

그 와중에 제게 빛처럼 나타난 것이 법무법인 테헤란의 최한결 변호사님이셨죠.

 

전화상담을 할 때부터 친절하셔서 마음의 위로가 되었을 뿐더러 변호사님꼐서 직접 선처를 구할 수 있는 추가 자료들을 꼼꼼하게 준비 해 주시는 덕분에 집행유예 판결을 받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실형을 받게되면 제 둘 딸아이에게도, 저를 믿어주시는 가족(부모님들)께도, 업무에도 큰 차질이 빚어질 상황이지 않았나 싶어요.

 

이제 어려운 상황들을 피했으니 이제 실수 안 하고 소주 한잔만 먹더라도, 아무리 집이 가깝더라도 대리운전을 불러서 집에 가야겠습니다..

 

긴 시간동안 정말 애 많이 쓰셨습니다.

 

노고에 감사드리며, 올해 말까지 꼭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2022년에도 항상 의뢰인 편에 서서, 의뢰인을 위한 목소리를 낼 것을 약속드립니다.

 

법무법인 테헤란은 음주구제 사건에서 항상 의뢰인이 신뢰할 수 있는 든든한 법적 조력자이자 버팀목이 될 것입니다.

 

현재 면허정지 등의 사안으로 법적 조력이 필요하시다면, 저희 테헤란 홈페이지 게시판 또는 전화 상담을 통해 요청해주세요.

 

최선을 다 해 도움을 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  목록보기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