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24시간 전화 상담

1668-1126

main_icon5.png 24시간 전화 상담

1668-1126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채팅상담
news

소식

테헤란의 이야기, 그리고 고객님들의 이야기까지.

[테헤란 소식] 경찰, 검찰, 변호사도 추천하는 형사변호사 테헤란

2022.10.20 조회수 1328회

안녕하세요 법무법인 테헤란 형사전담센터입니다.

 

저희 테헤란은 조금 독특한 편이어서, 처리하는 사건에 있어 사무장 등 직원에게 이를 위임하기보다는 변호사가 일일이 직접 의뢰인을 챙기는 경향이 강합니다.

 

형사 사건의 경우 아무래도 정황 포착과 증거 수집이 중요한 요건이다 보니 직접 CCTV를 확인하고, 주변에게서 이야기를 끌어내는 능력이 중요합니다.

 

이 때 저희 테헤란은 사건을 해결하기위해 변호사가 직접 발로 뛰기도 합니다.

 

그러다 보니 경찰 또는 검찰, 타 법률사무소의 변호사와 직접적으로 연락, 면담을 취하는 경우가 상당히 많은 편인데, 그 과정에서 신뢰관계가 형성되기도 하고, 때로는 과분한 감사의 표명이나 칭찬을 듣기도 합니다.

 

별 것 아닌 것 같은 말 한 마디가 때로 사건을 맡은 변호사에게 굉장한 기쁨과 힘이 되기도 하고, 그것은 소송에서의 결전의지를 더욱 더 불사르게 하는 촉매가 되기도 합니다.

 

 

이어 저희 테헤란은 어떠한 곳인지 간략히 정리해드리려 합니다.

 

첫째, 의뢰인을 믿고 최선을 다합니다.

 

저희 테헤란은 의뢰인을 신뢰하며 늘 최선을 다합니다.

 

앞서 말씀드렸듯이 저희 법무법인 테헤란은 언제나 발로 뛰며 정보를 수집하고, 수사 과정에도 적극적으로 개입합니다.

 

심지어 어떤 형사님은 “변호사처럼 열심히 하는 분은 정말 오랜만에 봅니다.”라며 놀라움을 표시하기도 했습니다.

 

때로는 8~9시간 동안의 긴 조사를 받기도 하는데, 그 과정에서 저희 테헤란 변호사는 가만히 앉아 있는 게 아니라 의뢰인을 적극적으로 변호하고자 노력합니다.

 

 

둘째, 공기를 읽는 눈을 갖고 있습니다.​

 

열심히 하는 것만으론 2% 부족합니다.

 

형사사건에는 ‘공기를 읽는 눈', 즉 ‘눈치'도 필요합니다. 저희 테헤란은 적극적으로 수사에 개입하기도 하지만, 한편으로는 수사관의 기분을 맞추기 위한 행동을 하기도 합니다.

 

수사관도 사람이기 때문에 “수사관님, 예리한 질문이시네요!”, “같이 담배 한 대 태우러 가실래요?” 등과 같은 부드러운 말 한마디에 영향을 받습니다.

 

물론 “이렇게 강압적으로 수사하시면 저희 의뢰인은 더 이상 수사 못 받습니다!”하고 강하게 나갈 때도 있습니다.

 

 

사실 많은 매체에서 변호사가 거액의 수임료를 비롯하여 재물을 탐하는 것으로 묘사되기도 하지만, 그 이상으로 성취감과 보람에 목말라 있는 것이 또한 변호사의 직역이기도 합니다.

 

의뢰인, 경찰, 검찰, 변호사도 추천하는 변호사에 대한 신뢰와 기대, 감사와 칭찬, 후한 평가는 해당 변호사로 하여금 그만큼 더 ‘신뢰에 부응 해야겠다’라는 마음가짐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테헤란의 형사전담센터는 대형 로펌에서 형사사건을 주로 다루었던 형사 전문 변호사 '이수학' 대표변호사와 검사 출신 변호사 '이동간'변호사 외 다수의 형사변호사가 이끌어갑니다.

 

저희 테헤란은 다수의 승소 사례는 기본, 신속하고 체계적인 초기 대응으로 전략적인 방어책을 강구하여 의뢰인 사건에 꼭 맞는 법률적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같은 사건이라 하더라도 사실 관계를 더욱 명확하게 확인하고 전략적이면서도 철저한 방안으로 의뢰인분들의 법률 상담을 진행해 드릴 수 있습니다.

 

이러한 법무법인 테헤란이 여러분들께 ‘약속’ 드립니다.

 

그 어려운 고민 끝에 선택해 주신 고마운 마음과 깊은 뜻을 헤아려 어떠한 문제이든 적극적으로 돕고, 같이 고민하고, 공감할 것을.

 

 

도합 30년 이상 형사 관련 분쟁을 겪어오면서 터득한 소송 노하우를 아낌없이 공유하고 반드시 권익을 찾을 수 있도록 사력을 다하겠습니다.

 

형사 관련 분쟁은 "테헤란이 답입니다.”

<  목록보기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