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24시간 전화 상담

1668-1126

main_icon5.png 24시간 전화 상담

1668-1126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채팅상담
column

칼럼

테헤란은 법적 지식을 공유하여 고객님들께 한걸음 더 다가갑니다.

[교통칼럼] 교통사고전문변호사 소송 위기에 놓였다면

2021.10.12 조회수 1416회

 

 

 


 

안녕하세요.

 

교통사고전문변호사 이수학입니다.

 

 

대변협 인증 형사전문변호사이자 중견로펌 대표변호사로서 수천 건이 넘는 형사 사건을 해결해 왔습니다.

 

 

그 중에서도 교통사고로 인해 형사 소송 위기에 놓인 의뢰인들의 혐의를 덜 수 있도록 조력하여 선처를 이끌어 낸 사례를 다수 보유하고 있습니다.

 

 

저, 이수학은 10년이라는 시간동안 형사법을 위반한 의뢰인들의 사건을 처리해오며 양형기준에 합당한 감형을 받을 수 있는 법리해석 능력을 키워 올 수 있었습니다.

 

 

덕분에 서울 강남에 사무실이 위치해 있음에도 불구하고 전국 지역에서 사건 수임을 맡기기 위해 찾아오고 계십니다.

 

 

교통사고범죄는 사람의 목숨을 빼앗아 갈 수도 있는 매우 중대한 범죄에 해당합니다.

 

 

형사사건 중에서도 강력범죄에 해당하기 때문에 사건 경험이 풍부한 변호사의 도움을 받아 법률적인 자문을 구하는 것이 빠른 해결책 입니다.

 

 

이 사실을 아시고 교통범죄 사건 해결 경험이 많은 저에게 수 많은 의뢰인들이 사건을 맡겨 주신다고 생각합니다.

 

형사 사건이 무방문 수임이 가능한 이유는 형사 사건의 절차는 서면으로 진행되며 지역 변호사의 영향을 받지 않고 '사건 경험' 이 풍부한 변호사의 영향이 더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음주운전, 뺑소니, 무면허 운전 등 교통사고 범죄를 하여 처벌 위기에 놓여 변호사의 도움을 받고싶은 분이라면 저에게 연락을 주셔도 좋습니다.

 

 

법률 사무장이 아닌 제가 1:1 법률 상담을 진행 하고 있으며 사건 난이도에 맞춘 합리적인 수임료 책정으로 인해 의뢰인의 부담감을 덜어 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모든 상담은 철저하게 비밀로 진행하고 있으니 걱정하지 마시고 도움을 요청해주셔도 좋습니다.

 

 

 


 

교통사고소송

교통사고전문변호사 도움으로 해결해나가야

 

 

교통사고 범죄 발생율을 보면 음주운전으로 인한 발생율이 높게 나타나지만 음주운전을 제외하더라도 무면허 운전, 과속운전, 부주의로 인한 사고, 사고후 미조치 등 다양한 모양으로 교통법규를 위반한 사고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특히 술을 마신 후 운전대를 잡아 도로를 달리는 행위는 자신 뿐 아니라 무고한 타인에게 피해를 입힐 수 있는 위험성이 높은 범죄 입니다.

 

 

따라서 음주운전을 했을 시에는 더욱 강력하게 처벌이 내려져야 한다는 목소리가 높아졌고, 윤창호법이 시행되어 현재는 더욱 강력하게 음주운전에 대한 처벌이 내려지고 있습니다.

 

 

현재 음주운전을 포함한 그 외에 교통사고 범죄를 내어 교통사고소송 위기에 있다면 신속하게 형사전문변호사에게 사안을 상의해 나가야 할 것 입니다.

 

 

교통사고 전력이 없는 초범이라 하여도 피해를 입힌 내용에 따라서 교통사고 처벌로 실형이 선고될 확률이 높기 때문입니다.

 

 

 


 

교통범죄 사고소송

왜 교통사고전문변호사일까?

 

 

자신이 교통 범죄를 가한 사실로 인해 처벌 소송 위기에 놓인 상황이라면 변호사를 선임해야 할 것 입니다.

 

 

피해자와 합의를 하여 사건을 해결하려고 해도 변호사를 통한 합의 진행이 원만하게 이루어질 것 이죠.

 

 

교통사고 처벌에 대처하려면 형사전문변호사 중에서도 교통사고전문변호사에게 사안을 상담 받는 것이 긍정적인 처분 결과를 이끌어 낼 수 있습니다.

 

음주운전은 혈중 알코올 농도 수치에 따라 처벌 내용이 다르게 적용되지만 음주 전력이 없는 초범이라도 실형 선고가 내려진 사례가 있습니다.

 

 

게다가 사람에게 상해를 입히거나 사망하게 했다면 가중되어 처벌이 내려지게 됩니다.

 

무면허운전과 뺑소니와 같은 범죄도 동일하게 벌금형 보다는 실형 선고가 내려질 가능성이 높으며 면허취소, 면허정지와 같은 행정처분도 선고될 수 있습니다.

 

 

엄중한 형사 처벌에 대처하려면 교통 범죄에 대한 다양한 경험이 있고, 사건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교통사고전문변호사를 선임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입니다.

 

 

 


 

형사전문변호사 10년 경력으로

해결해드리겠습니다.

 

 

윤창호법이 시행되면서 부터 음주운전 삼진아웃에서 이진아웃으로 대폭 강화되어 단속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음주운전 2회를 한 사실이 적발된다면 면허취소 행정처분과 결격기간 1년 이상이 내려지게 되며 법정 실형이 선고되어질 수 있기 때문에 철저하게 대처해 나가야 해결할 수 있는 지경이 되었습니다.

 

또한 음주운전은 당사자 뿐 아니라 함께 타고 있는 동승자에게도 책임을 묻기 때문에 음주운전으로 처벌 위기에 놓였다면 신속한 대처가 필요합니다.

 

 

음주 사고 뿐 아니라 12대 중과실에 속하는​ 교통법규 위반을 했다면 홀로 법률 문제를 해결하려고 하는 것 보다 ​조속하게 교통사고 전문변호사에게 법률 상담을 받아 나가야 합니다.

 

 

본 변호인은 10년이라는 시간동안 교통사고를 전문으로 처리해왔습니다.

 

 

그동안의 쌓여온 법리해석 능력과 사건 경험을 토대로 의뢰인의 혐의를 덜 수 있도록 변호를 진행 하고 있습니다.

 

 

해결이 시급한 상황이라면 더이상 머뭇거리지 마시고 저에게 상담 요청을 해주세요.

 

 

제 일인 것 마냥 최선을 다해서 진심으로 사건을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  목록보기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