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24시간 전화 상담

1668-1126

main_icon5.png 24시간 전화 상담

1668-1126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채팅상담
column

칼럼

테헤란은 법적 지식을 공유하여 고객님들께 한걸음 더 다가갑니다.

[교통칼럼] 보복운전실형 막는 1가지 방법 공개합니다.

2023.11.15 조회수 418회

 

 


 

반갑습니다, 법무법인 테헤란 교통범죄 상담센터입니다.

 

순간 욱하는 감정으로 상대방에게 보복하려고 위험하게 운전을 했다가 무거운 처벌의 위기에 놓이는 분들이 꽤 많습니다.

 

보복운전 혐의에 연루된다면 생각보다 처벌 수위도 높고 이를 판단하는 기준도 여러가지이기 때문에 혼자서 대응하는 것보다 전문가와 함께하는 것이 좋습니다.

 

처벌의 무게에 대해 간략히 알려 드려보자면 적게는 1년, 많게는 20년의 징역이 선고될 수 있으며 면허 취소와 같은 행정처분도 내려질 수 있습니다.

 

벌금형도 1천만원 수준의 금액에 달하기 때문에 결코 가벼이 생각해서는 안 되죠.

 

상대방에게 잘못이 있다고 하더라도 여러분의 책임은 절대 사라지지 않습니다.

 

처벌을 면하기 위해서는 법리적인 대처를 하시는 것 밖엔 답이 없습니다.

 

더 자세한 이야기들을 오늘 저희 테헤란이 이어지는 글에서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에 앞서 저희 테헤란에 대해 가볍게 소개 한 번 드리자면 저희는 보복운전변호사를 비롯하여 전국 5% 미만의 형사 전문 변호사 및 실무진들이 성공적인 사건 해결을 위해 협업하고 있습니다.

 

보복운전실형 선고가 쉬이 내려지는 복잡한 사건들도 성공적으로 해결한 끝에 많은 문의를 받고 있는 중입니다.

 

다년 간 정말 많은 노력을 해야만 얻을 수 있는 노하우들을 여러분의 사건에 적용해 드리겠습니다.

 

그 전에 우선 아래 글에서 한 번 알려 드릴 테니, 한 번 꼼꼼히 살펴봐 주시기 바랍니다.

 

 

보복운전실형, 보복운전처벌, 보복운전변호사, 교통사고형사처벌, 교통사고선처, 교통사고변호사, 교통사고전문변호사, 법무법인테헤란

 

 

■ 혐의가 인정될 경우 실형? 순식간입니다.

 

특정인이 아닌 불특정 다수를 대상으로 한 경우에는 난폭운전으로 분류되지만, 특정인을 대상으로 위협적인 운전을 했다면 보복운전에 해당합니다.

 

처벌의 수위는 난폭운전에 비해 보복운전이 훨씬 무겁습니다.

 

보복운전은 아래와 같은 기준으로 형량이 정해집니다.

 

(1) 특수상해인 경우

-피해가 경미한 경우 : 1년에서 10년 사이의 징역형

-중상해 수준의 피해인 경우 : 2년에서 20년 사이의 징역형

 

(2) 특수 협박에 해당하는 경우

- 7년 이하의 징역 혹은 1천만원 이하의 벌금형

 

(3) 특수 폭행 혹은 특수 손괴에 해당하는 경우

- 5년 이하의 징역 혹은 1천만원 이하의 벌금형

 

(4) 특수 협박에 해당하는 경우

- 7년 이하의 징역 혹은 1천만원 이하의 벌금형

 

(5) 특수 손괴 혹은 특수 폭행에 해당하는 경우

-5년 이하의 징역 혹은 1천만원 이하의 벌금형

 

여기서 그치지 않고 해당 사안은 100점의 벌점과 면허 정지 100일이라는 기간도 부과되는 만큼 절대 쉽게 여겨서는 안 될 사건입니다.

 

전문가의 조력을 필수적으로 받아 대응에 나서야 하는 사안이라고 봐도 과언이 아니죠.

 

 

보복운전실형, 보복운전처벌, 보복운전변호사, 교통사고형사처벌, 교통사고선처, 교통사고변호사, 교통사고전문변호사, 법무법인테헤란

 

 

■ 보복운전변호사 없다면 보복운전실형 선고 100%?

 

간혹 상대방이 먼저 시비를 걸어와 이런 일을 벌였다며 억울함을 호소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것이 합당한 대응이라고 볼 수는 없습니다.

 

감정적인 호소만 해서는 현 상황은 절대 해결되지 않고 오히려 가중된 처벌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제대로 된 해결을 위해서는 보복운전변호사와 논의를 통해 법리적인 대응을 진행하셔야만 합니다.

 

적극적으로 나서도 모자랄 판에, 감정적 호소를 하거나 대응을 시도하지 않는다면 절대로 보복운전실형은 면할 수 없습니다.

 

혐의에 연루된 즉시 대응해야만 보복운전실형을 면할 가능성이 높아지는 만큼, 설사 이 시기를 놓쳤다고 하더라도 1분 1초라도 더 빨리 움직이는 것이 이득입니다.

 

집행유예나 벌금형 등의 조금이라도 낮은 처벌을 받고 일상으로 돌아가고 싶다면 지금 바로 보복운전변호사에게 도움을 요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보복운전실형, 보복운전처벌, 보복운전변호사, 교통사고형사처벌, 교통사고선처, 교통사고변호사, 교통사고전문변호사, 법무법인테헤란

 

 


[의뢰인이 믿고 의지할 수 있는 법률 파트너 : 테헤란]


 

저희 테헤란 교통범죄 상담센터의 보복운전변호사들은 여러분에게 필요한 도움을 드리기 위해 늘 최선을 다해드릴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상담을 진행한다고 당장 비용이 청구되는 등의 문제가 생기지는 않으니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최종적인 선택은 상담을 진행한 이후에 하셔도 충분합니다.

 

연락 주신다면 여러분이 가장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방법은 물론이고, 현 상황에 대해 솔직하게 판단해 드리겠습니다.

 

그럼 현명한 선택으로 선처의 꿈 이루시기 바라며 이만 글 마쳐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목록보기

함께보면 좋은 글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