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24시간 전화 상담

1668-1126

main_icon5.png 24시간 전화 상담

1668-1126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채팅상담
column

칼럼

테헤란은 법적 지식을 공유하여 고객님들께 한걸음 더 다가갑니다.

[교통칼럼] 교통사고사망변호사 선처 받을 단 하나의 방법

2022.07.12 조회수 1262회

 

 


 

“제가 일으킨 사고로 사람이 죽었어요..!”

 

교통범죄는 실형 선고율이 높은 사건 중 하나입니다.

 

특히 사람을 다치게 하거나 죽게 했다면 결코 형사처벌을 면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해결을 위해 적극적으로 대응한다면 여러분의 사건, 충분히 선처 받을 수 있습니다.

 

법무법인 테헤란 교통범죄 전담센터에는 이와 같은 사건으로 찾아오시는 분들이 꽤 계십니다.

 

그리고 저희는 그 분들을 위해 아낌없는 법적 솔루션을 제공하고 원하는 결과를 얻어드리고자 애쓰고 있습니다.

 

교통사고사망, 빠른 대처만이 여러분을 실형의 위기에서 건져내 줄 것입니다.

 

 

 

 

■ 교통사건사망사고, 실형을 면할 수 없는 이유

 

교통사고는 인명 피해가 발생할 시, 도로교통법이 아닌 교통사고처리특례법에 의해 형사처벌을 받게 됩니다.

 

그래도 12대 중과실 사고에 해당하지 않는다면 피해자와의 합의를 통해 처벌을 면할 수도 있지만, 피해자가 사망한 사건의 경우 당사자와 합의를 할 수 없으며 형사처벌을 피하기가 어려워집니다.

 

여기서 받게 되는 형사처벌의 수위는 법정 최고형인 무기 징역 또는 5년 이상의 징역입니다.

 

이처럼 교통사고사망사건은 처벌 수위가 상당하며, 범죄자가 되고 싶지 않다면 형사사건 전문변호사와 함께 사건을 해결해야만 합니다.

 

이 과정에서 어떤 변호사를 만나는지에 따라 여러분은 범죄자가 될 수도 있고, 평소와 같이 일상생활을 누리며 살아갈 수 있을 겁니다.

 

 

 

 

■ 선처 받을 수 있는 타이밍은?

 

형사사건은 경찰 조사가 이루어지는 초기에 어떻게 대응하는지에 따라 판결 내용이 뒤바뀌게 됩니다.

 

따라서 자신에게 불리한 진술을 피하고, 양형에 도움이 될 만한 이야기만을 하는 것이 상당히 중요합니다.

 

하지만 사람을 죽였다는 죄책감과 압박감 속에 빠져 있는 피의자가 제대로 된 진술을 하기란 쉽지 않은 일입니다.

 

이럴 때 전문 변호사가 함께한다면, 사건 해결의 골든 타임인 초기에 적절한 대처가 이루어져 선처나 감형을 바라볼 수 있게 될 겁니다.

 

 

 

 

■ 사망사고, 구속까지 가능하다고?

 

사람의 생명을 빼앗은 죄는 죄질이 더욱 나쁘기 때문에 법률 전문가의 조력을 받아 대응하지 않는다면 자칫 구속수사로 이어질 수도 있습니다.

 

구속수사는 가급적 피하는 것이 상책입니다.

 

만약 구속수사를 받게 된다면 심리적 불안감은 물론이고, 자신의 선처를 위해 대응을 마련하는 일도 상당히 어려워집니다.

 

그러므로 구속수사를 피하고 싶다면 자신을 이런 상황으로부터 구제해줄 실력 있는 변호사를 선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교통사고사망사건, 무조건 도움이 필요합니다.

 

법무법인 테헤란은 100인 규모의 중견 로펌으로 형사사건 전문변호사와 검사출신 변호사를 필두로 압도적인 승소사례를 쌓아오는 중입니다.

 

이 과정에서 저희는 의뢰인의 이야기를 귀담아들으며 의뢰인 맞춤형 밀착 변호를 해오기도 하지만, 안 되는 건 안 된다고 정확히 말씀드리고 있습니다.

 

종종 100% 승소와 선처를 약속하는 로펌들도 있지만, 일이 잘못되었을 경우 그것을 감당하는 것은 오롯이 의뢰인의 몫입니다.

 

그러나 저희는 솔직하게 의뢰인에게 불리한 점과 상황의 나쁜 정도를 공유하고 최선의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조력합니다.

 

교통사고사망, 무죄 판결은 현실적으로 어렵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에게 조금이라도 억울한 부분이 있고, 무죄나 선처를 받아낼 수 있는 포인트가 있다면 1%의 가능성도 놓치지 않고 치밀한 전략을 세워드리겠습니다.

 

저희의 유일한 목표는 바로 의뢰인의 권익 보호와 실현입니다.

 

테헤란은 언제든 도움이 필요한 의뢰인 여러분에게 열려 있습니다.

 

“여러분 고민의 무게를 낮출 수 있는 곳, 단언컨데 법무법인 테헤란입니다.”

<  목록보기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